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대학소개


건의사항

건의사항 게시판
제 2캠퍼스 울림관의 처우 개선바랍니다.
작성자 신현호 이메일 비밀
전공 에너지공학과조회수 808
작성일 2017.04.14
 안녕하십니까? 저는 에너지 공학과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작년 부터 우리학과가 제 2캠퍼스인 울림캠퍼스로 옮기고 이번 학년도에 1학년부터 4학년 저희 학과 전원이 울림캠퍼스에서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울림캠퍼스의 인프라가 너무나 부족합니다. 저를 비롯한 학과학생들이 울림캠퍼스내에 식당이 없고 주변에 상권도 없어 매번 비싼 돈으로 경상대앞까지 나가서 사먹거나 본캠에 와서 끼니를 해결하는 불편함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매점또한 메뉴가 컵라면 샌드위치 삼각김밥이런 한정적이고 영양적으로 불균형한 식사로 끼니를 매번 해결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대책으로 현재 학교측에서는 울림캠퍼스내의 학생들에게 경상대 중앙식당을 이용하라고 셔틀의 노선을 수정 및 증축하였으나 이것 역시 근본적인 해결방안도 아닐 뿐더러 많은 불편을 감수해야합니다. 각각 셔틀버스 2대가 경상대내의 승하차 지점이 중구난방식이어서 학생들이 경상대에서 울림캠으로 복귀할 때 제 시간내에 셔틀을 타지 못하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게다가 저희 학과 선배님중 한분은저희학교 이름이 적힌 셔틀 버스에서 하차하다가 경상대 학생측에서 컴플레인을 받았다고 까지 합니다. 저희가 눈칫밥을 먹으며 타 학교에서 밥을 먹어야하는 처우를 받아야하는지 의문이 듭니다.

또한 식당이외에도 울림캠퍼스내의 복지시설은 턱없이 부족합니다. 그나마 있는.매점도 물건 가지수도 얼마 없으며, 매번 문이 닫혀있어 이용을 못해 있으나 마나입니다. 기타 학생복지 시설이 본캠에 집중되어 있다보니 울림캠에 있는 학과는 이러한 시설을 제대로 활용 및 이용도 못하는 실정입니다.

본캠에 있는 학생이나 울림캠에 있는 학생이나 똑같이 등록금을 내고다니며 저희는 똑같은 처우를 받을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한꺼번에 해결하기 힘든점은 이해합니다. 하지만 울림캠의 학생들이 끼니 걱정은 하지 않도록 식당에 관련한 문제점을 근본적으로 해결을 촉구하는 바입니다

저의 긴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저를 포함한 울림캠퍼스내의 학생들 일동은 대학측에서 이러한 불편함의 적극적인 해결을 바라고 있다는 점을 다시 강조하는 바입니다.





건의사항 게시판 댓글보기
제목
부서 작성일 2017.04.19
내용 먼저 제2캠퍼스 복지시설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어 감사드립니다.
제2캠퍼스에 상주하는 학생 및 교직원들에게 후생복지시설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검토하여 왔으며, 그 결과 학생식당은 위탁업체 선정 후 2017년 2학기부터 운영 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이나 자세한 내용은 담당부서로 문의바랍니다. (751-3146, 751-3591)
건의사항 게시판
이전글 과건물 대상 관리 기준이 필요 이상으로 엄격합니다.
다음글 울림 캠퍼스에서 수업을 들을 때의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