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대학소개


건의사항

건의사항 게시판
"학생의 발전이 곧 학교의 발전이다."
작성자 전보근 이메일 비밀
전공 원예학조회수 1186
작성일 2015.10.01
원예학과 대학원에 다니는 대학원생입니다.
이번 원예학과 사태와 관련하여 묵묵히 지켜보다 답답해서 몇자 적어봅니다.
이글을 적는다고 해서 학생들 입장을 들어줄 학교로 안보이지만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려 봅니다.

원예학과 온실이전과 관련하여 학생들이 반대하는데 학교의 답변은 학교의 무궁한 발전이라고 답변이 정말 어처구니가 없군요.
학교의 발전이라고 학교에서는 말하면서 왜? 원예과 학생들 모두에서 왜 온실이 이전해야하는지 설명하신적이 있나요? 야간에 수업듣는 분들과 대학원생들은 봉으로 보입니까! 묵묵히 지켜보자니 참 어이가 없네요.
연구와 실험에 필요한 최소한의 자리마저 없애겠다. 그럴거면 행정 본건물을 주차장으로 개조하시고 종합농장에있는 건물을 행정 본건물로 사용하십시요. 참 편리하실겁니다.

학생들이 넓은 공간을 달라는것도 아니고 종합농장에서 왔다갔다하는 시간과 비용등 여러가지로 보아 힘들고 어렵기 때문에 최소한의 공간으로 쓸수있는 온실을 유지시켜달라는 것인데 그게 그렇게 어렵나요.
예전 학부생때 현 100주년기념관 자리가 농과의 여러과가 실험을 위해 사용하던 부지였는데 최소한의 공간을 남겨두고 양보했으면됐지 이제는 최소한의 자리마저 없애겠다.
학교발전 학교발전 그렇게 말씀만 하지마시고 이렇게 저렇게 할생각인데 학생들의 의견을 청취해서 양해를 구해야지 이런걸 두고 요즘 말하는 갑질 아닙니까.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입니다. 학교가 먼저가 아니라 학생이 먼저라는걸 먼저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이번사태가 완만히 해결되기를 바래봅니다.
건의사항 게시판
이전글 도서관 컴퓨터 관리 건의
다음글 온실이전에 관해 구체적인 답변이 듣고 싶습니다.
top